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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마벨(Dermabell)이 13일 ‘2024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에서 7년 연속 화장품(에스테틱화장품)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자연과 과학의 만남을 컨셉으로 한 에스테틱 브랜드 더마벨은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기술력과 이에 대응될 수 있는 원료를 처방해 만든 화장품을 제공 중이다. 단면적인 아름다움에서 벗어나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에 더마벨은 ‘스킨케어 연구소’를 운영하여 해외와 국내 원료사와 공식 협력을 통한 오더메이드 형태의 포뮬레이션을 개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상의 제품을 완성하기 위해 성형외과와 피부과 의료진, 대학교 뷰티학과 교수진, 에스테틱 운영진이 제품 개발에 참여한다. 이렇게 만들어진 제품은 피부관리 전문샵 또는 피부과에서 사용하는 ‘PROFESSIONAL LINE’과 누구나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인 ‘PERSONAL LINE’, 소비자의 수요에 맞게 세트로 제작한 ‘SPECIAL KIT LINE’으로 나뉜다.
더마벨은 올해 브랜드를 새롭게 리뉴얼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더마벨은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항저우에 중국 법인을 설립하였으며, 중국 인플루언서들과 협업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운영사무국이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한 ‘2024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고 있는 시상식으로, 매년 최고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올해 역시 각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브랜드들의 상품 품질과 서비스 경쟁력 등 소비자 만족도를 평가해 각 부문 1위를 선정했다.
출처 : 문화뉴스(https://www.mhn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