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세 번, 올바른 구강문화

TID(티드)


More Details >





연세대 최종훈교수 닥터초이스코리아와 함께하는 “ 입안에서 시작되는 건강라이프 ” TID 브랜드는 병원을 내방 또는 입원한 환자들의 경우, 면역력이 떨어져 구강 내부가 헐고 약해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럴 경우 합성계면활성제 성분으로 제조한 기존 치약의 경우 화하고 강한 자극으로 인해, 양치질을 하는데 있어 많은 어려움과 통증을 동반하는것을 발견하고, 이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환자들의 고통을 덜어주고자 시중에 판매/유통되는 치약들 중 자극이 약하고 인체에 해롭지 않은 제품들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마땅한 제품을 찾기 어려워, 직접 성분들을 연구하고 조합하며 제품개발에 혼신을 다해 지금의 브랜드로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연세대학교 치과대학 교수가 만든 입안에서 시작되는 건강 라이프 브랜드

하루 세 번 약을 복용하라는 처방약어 T.I.D. 에서 따온 티드는 하루 세번 티드 치약으로 양치를 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티드의 로고는 믿음과 신뢰, 그리고 연세대학교를 상징하는 짙은 파랑색을 사용하였으며, 이는 연세대학교의 최종훈 박사님과 연구진이 만들어 믿을 수 있는 브랜드라는 아이텐티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의사들이 컴퓨터로 작성하는 처방전에서 사용하는 폰트에서 모티브를 가져와 제작한 로고타입은 좀 더 전문적인 분위기를 강조하며, 도장모양의 심볼마크는 강한 신뢰에 대한 인증을 상징합니다. 또한 심볼 안에 그려진 쉼표는 사용자에게 하루 세번 즐겁고 편안한 휴식같은 양치질을 권유하는 티드의 브랜드 가치를 의미합니다.

현재 (주)비에스글로벌홀딩스 공식 홈페이지는
빠른 시일 내로 모바일 버전을 준비중입니다.


하단의 'PC 모드로 보기' 또는

PC에서 접속해주세요. 사용에 불편을드려 죄송합니다.



'BSGlobal Holdings' is not available as a mobile version now. Please access it from the PC. 


Please accept our apologies for any inconvenience this may cause. 

Head Office

13F, 63, Ttukseom-ro 1-gil, Seongdong-gu, Seoul, Republic of Korea
Tel. +82-2-1800-9095  FAX. +82-70-5222-3741


Person in Charge of Administration of Personal Information. KIM MYUNG CHAN
E-Mail. help@bsgholdings.co.kr
Business Registration No. 662-81-01086


Copyrightⓒ BS GLOBAL HOLDINGS.CO.,LTD. All Rights Reserved.


R&D Laboratory
60, Sanhak-ro, Maengdong-myeon, Eumseong-gun, Chungcheongbuk-do, Republic of Korea